커뮤니티

일정안내

교육원의 월별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바로가기

보육교사 교육신청

교육원의 보육교사 교육을 신청하고 싶으신가요?

바로가기

보육교사 교육신청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055)251-4443

보육관련소식

Home커뮤니티보육관련소식
 
작성일 : 22-03-18 12:10
[식품 단신]아빠 위한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外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newsis.com)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601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웅진식품은 자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곡물 한 끼 조합'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곡물 한 끼 조합은 통곡물 5종의 고소함을 담은 대영식품의 '스위토리 통그래놀라 바이트', 국내산 쌀과 현미 등 식물성 원료를 담은 '아침햇살 미유' 등이다.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위토리 통그래놀라 바이트와 아침햇살 미유를 증정한다.


▲남양유업이 오는 22일 아빠들을 위해 '육아 대디 육아방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에서는 가족치료 전문가이자 한국아동심리발달 마곡센터 나혜정 소장이 강연자로 나서, 육아에 있어 아빠의 역할과 육아법 등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빠가 육아에 꼭 필요한 이유와 ▲아빠가 꼭 해야 할 육아법 ▲보다 쉽게 아이와 교감하면서 놀아줄 수 있는 아빠의 육아법 등을 소개한다.

▲일동후디스가 1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하이뮨 매직 반값쇼'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단백질 보충제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폭넓게 구성된 라이브 전 품목을 반값에 판매한다. 또 신제품 '하이뮨 칼슘 마그네슘'과 '하이뮨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을 최초 공개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 수량 당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1개월 분을 증정하고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스틱 20포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국순당이 지난해 11월 말에 출시한 '국순당 쌀 바밤바밤'이 출시 100일 만에 200만병을 판매 돌파했다. 국순당 쌀 바밤바밤은 국순당이 해태아이스크림과 손잡고 바밤바 맛을 막걸리에 접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초도 물량 100만병을 출시했으나 예상을 뛰어넘는 인기로 출시 후 2개월 만에 전량 출고됐다. 이후 유통채널별로 추가 공급 요청이 이어지는 등 인기가 높아 추가 생산으로 공급 물량을 늘렸다.

▲티아시아 커리가 출시 1년만에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새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에는 배우 전지현이 카레가 먹고 싶다고 맨날 태국이나 인도로 갈 수 없는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하며 색다른 맛의 다양한 커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아시아 제품을 소개했다. 이 광고에서는 '비프키마 커리', '스파이시 치킨 빈달루 커리', '팔락파니르 커리' 신제품 3종을 소개한다.